티스토리 뷰

최대 8%의 금리 혜택을 주는 청년처음적금 상품이 출시되어 화제입니다. 

 

만 39세 이하 고객까지 가입할 수 있는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선착순 10만 계좌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두르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신청 가능합니다

 

 

 

 

 

 

 

 

 

 

청년처음적금 가입대상

 

 

 

청년처음적금은 신한은행에서 특판으로 판매하는 10만좌 한정 상품입니다.

 

가입 조건은 연령 조건 단 하나로,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고객이 가입 가능합니다.

 

 

 

 

 

 

청년처음적금 상품 정보

 

청년처음적금의 만기는 1년이며,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한 자유적금 방식입니다. 

 

기본 금리 3.5%에 우대금리를 최대 4.5%까지 받아서 8%의 이율로 적금 가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시중 은행이 우대금리를 받아도 4%대의 이율이 나오는 것을 보면, 이번 청년처음적금의 이율은 거의 2배에 달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청년처음적금 금리 정보

 

청년처음적금은 가입만 해도 적용되는 기본 이율 3.5%에, 아래의 특별 조건을 만족했을 때 얻는 우대금리를 더하면 최대 8%에 달하는 이율로 적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목록

  • 주 거래 우대 (+1,0%p) : 해당 상품에 가입한 후, 신한은행으로 급여이체를 설정하신 뒤에 6개월 이상 급여 이체받기

  • 신한카드 결제 우대 (+0.5%p) : 본인 명의의 신한 신용카드 / 신한 체크카드의 실적이 6개월 이상 쌓인 경우

  • 신한 슈퍼 SOL 우대 (+0.5%p) : 신한 슈퍼 SOL 앱의 회원가입을 하실 경우

  • 첫 거래 / 이벤트 우대 (+2.5%p) :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을 가입하는 시점으로부터 1년간 신한은행의 예금/적금/주택청약 등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위 우대금리 목록을 모두 달성하는 경우 (신한은행 첫거래이기만 하면 모두 가능) 최대 이율 8%에 달하는 적금 상품ㅇ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처음적금 가입 주의사항

 

 

1. 선착순 상품이라서 서둘러야 합니다

 

청년처음적금은 현재 시중에서 가장 비싼 이율을 제공하는 적금 상품 중 하나인데요,

 

일반적인 주식 투자로도 8% 달성하면 훌륭한 결과이죠. 안정성이 매우 높은 적금 가입으로 8%에 달하는 수익률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적금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총 10만계좌까지만 선착순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1년만기, 월 납입한도가 30만원까지인 상품입니다.

1년간 최대 30만원씩 납입하면 만기 시 원금은 360만원, 그에 대한 이자로는 156,000원을 받게 됩니다. 비교적 큰 금액이 아닐 수 있기는 합니다만.

 

여행자금, 구입자금 등을 위해 소액의 적금 가입을 고민중이시거나, 분산투자처럼 여러 적금 계좌에 나누어 돈을 넣어서 수익을 노리시는 분들은 15만원 이상의 이자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청년처음적금 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

 

 

 

 

 

청년처음적금 정리

 

 

 

청년처음적금은 만 19세 ~ 39세의 신한은행 신규가입자들께서 큰 혜택을 보실 수 있는 적금상품입니다. 우대금리 조건이 되신다면 1년간 매월 30만원씩 납부하여, 1년 뒤 만기 시에 약 373만원을 수령하게 되는 청년처음적금을 꼭 놓치지 마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10만좌만 가입이 가능한 한정수량 상품이기 때문에, 빠르게 신청하셔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